[대치동] 스터디 카페 LOFT

2018. 5. 20. 14:36


스터디카페 LOFT

서울 강남구 삼성로 341 인애빌딩 B1

02-6205-4177

매일 00:00~24:00



주말이 되어 본가에 올라왔다. 

서울에 올라왔다가 방문한 스터디카페 로프트의 후기

나는 고등학교시절 일반 독서실에 다녀 이런 곳에 낯선데 요즘은 유행이라고 한다. 팜플렛부터 예뻐서 하나 찍어둠 ^,^...

~~존이 3가지나 있다. 사용목적에 따라 알맞게 자리를 정하면 될듯하다.

오래 공부하는 학생은 100시간 단위로 결제하면 내가 공부한 시간도 알 수 있고 좋을 듯 싶다.




입구 모습

24시간 운영이라는 점은 매우 매력적인 듯 하다.

나는 항상 독서실이 1시에 문을 닫아 애매했다. 

학원 혹은 학교 자습 끝나고 11시에 독서실에 들어와 집중 피크시간에 항상 집에가야해서 아쉬움이 남았는데 24시간이면 원하는 때에 언제나 있을 수 있어서 좋다.

지금 학교 도서관도 10시엔 문을닫아 아쉽다. 나같은 야행성에게 매우 좋은 시설.



들어서면 가격표와 키오스크가 나를 맞이한다.

요금제가 다양해서 나에게 알맞는걸 선택하면 굿^&^

요즘엔 키오스크가 상당히 많이 들어서는 것같다. 패스트푸드점도 그렇고 음식점들도 많이 키오스크를 사용하더니 여기도 키오스크를 활용한다.  회원가입을 하고 티켓처럼 끊어 들어가면된다.

시간이 다될 쯤에는 카카오톡으로 알려준다.

 


지금은 이벤트도 한다. 방문하실분은 필독 ㅎㅎ



띠용 샹들리에...!

진짜 카페같이 예쁘다...

하지만 카페  보다 조명이 밝고 조용해서 공부하기엔 딱 맞는듯하다.


개인적으로 탁트인 곳에서 공부하는 걸 좋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칸막이가 있으면 자주 자는 편이라... ㅎㅎ 문제인데 여기라면 남 시선 의식해서 안잘듯ㅋㅋㅋㅋㅋㅋ

주말이기도 해서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았다.  만-족...

사람 너무 많으면 은근히 소음이 더 커지는데 딱 적당히 있었다.

남의 시선이 느껴질 정도만의 사람.

사람사진을 함부로 찍으면 안되기에 최대한 사람을 피해서 찍어서 안보이지만 몇분 열공중.



미팅룸.

예약하고 사용해야한다고 한다.

5명정도 들어갈수 있고 화이트 보드도 있담.

과외하기 딱좋아 보임.



사물함도 구비되어있다...!

나같이 짐 잔뜩 들고다니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사물함...ㅠㅠ


휴게실(?) 전경

와... 라고 탄성을 지를 만한 자판기와 바리스타 마르코.

수입과자와 소세지를 판다... 클라스...ㄷㄷㄷ

여기서 200시간 끊었으면 난 이거먹고 살 뽀동뽀동 더 찔듯... 여기가 내가 누울곳...

학교앞에 있었으면 여기 나와서 공부했을 듯 하다. 

다만 물이 좀...ㅎ... 500원짜리 샘물 넣어주세염...ㅎ...ㅠㅠ

인쇄용 PC와 복합기도 있다. 공부하다가 은근히 피피티 같은거 뽑을때 많은데 인쇄하기에도 편리한듯 하다.




대치동에 있지만 역삼동 삼성동에서도 오기 좋은 스터디카페였다.

조용한 분위기에 찰칵찰칵해서 미안할따름...ㅎㅎㅎ;;;

나야 가서 취미인 러시아어책이나 보느랴... 편히 했는데 수능공부중인 분들껜 고멘나사이 ^&^,,,ㅜㅜ


암튼 집에서 공부하기 따분할 땐 가기 좋은 듯싶당,


https://loftstudy.modoo.at/

▴ 이벤트나 예약 혹 각종 문의는 여기를 참조...

'나의 발자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 도치피자 / 온화  (0) 2020.05.23
[청담] Darling Kitchen / 옳음  (0) 2020.05.16
[춘천] LOB & ROBINA / Dayglow  (0) 2020.04.28
[춘천] 체리온탑  (0) 2020.04.18
[춘천] 베를린  (0) 20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