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 수지아 제주 한라산 마스터

2021. 8. 25. 21:46

엄청난 극건성인 나... 여름은 어찌저찌 버티지만 가을 환절기와 동시에 각질과 건조함으로 아주 난리가 난다 ㅠㅜㅜ 작년까지는 동생이 군대 px에서 잔뜩 사온 화장품을 쓰다가 올해는 똑 떨어졌다... 그러다 알게된 한라산 수분크림...!!!!

 

패키지 부터 이뻐... ㅠ 합격!

 

좋은 기회에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다. 태생이 공대녀... 화장품에 빠삭하지 못하지만 꼭 지키려는 원칙이 있다. 1.  끈적거리지 않을 것. 간혹 끈적거리는 제형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나는 그런 류의 화장품은 왜인지 아침에 전혀 흡수가 되어있지않고 고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았다..ㅠㅠ 심지어 수분크림인데도 끈적한건 싫어! 2. 향이 좋아야한다. 가끔 진짜 알 수 없는 향의 화장품을 만날때가 있다. 진짜 한 두번 바르고 버리기 일수임.... 3. 대충 발라도 괜찮아! 화장보다 잠자는게 더 중요한 사람이라... 빠르고 간편하게 발라야함.

 

12가지 화학약품이 무첨가 되어있다고 한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에게도 추천추천

 

한라산 수분크림은 두 가지 조건을 통과하는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보기드문 수분크림 광광... 정말 촉촉한 제형에 바르면 금방 얼굴에 스며들었다. 아니 이 촉촉함을 사진으로 담을 수 없어서 너무너무 슬퍼...

 

좀 찍고 나서 보니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영롱한 빛반사가 증명해 줄것임....

 

또 최고로 좋은점은...

바로바로 향기!!!!! 어마어마한 시트러스향!!!!!!!!

진짜 딱 열자마자 화 하고 퍼지는 시트러스향이 엄청나게 매력적이다. 왠만하면 향기나는 것들 머리아프다고 정말 싫어하는 엄마도 냄새 맡자마자 너무 좋아하심 ㅋㅋㅋ

또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은 3 in 1 스킨 로션 크림 임 ㅠㅠㅠ 진짜 스킨 토톡 화장솜에 따로 덜어내 바르고, 크림 또 바르고 어쩌구 ~~ 하는 과정을 정말 혐오하는 나에게딱이다. 맨날 스킨+로션 제품은 왜 남성제품만 잔뜩이야!!!!! 싶었는데 이렇게 또 만족스러운 제품이 탄생했다 ㅠㅠ

 

겉 표지와 마찬가지로 통도 넘 취향 저격 o<-<...

 

그리고 엔지니어를 설레게한 한가지... 바로 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코드... 

 

어떤 데이터를 담은 QR코드 일까??

 

마커로 석사 졸업논문 쓴 나... 드릉드릉 검색을 해본 결과 정품인증을 위한 QR코드라고 한다 ㅋㅋ 화장품 정품인증 QR코드는 첨인것같은데 워낙 요즘 어디 다른나라에서 하도 우리나라 화장품을 베끼기 바빠... 그럴만도 하다고 느껴짐.

제주도 소품샵에서도 판매한다고 한다. 사실 제주도엘 놀러가면 그래도 지인들에게 기념품 선물 하나씩은 해야하는데 마땅한게 없다... 향초, 초콜릿, 비누 등등등은 이제 너무 식상해졌고... 모두가 두루두루 쓰기 좋은 제주한라산수분크림 아주 기념품으로도 100점짜리 상품임 ㅎㅎ 9월에 늦은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가는데 그 기회에 잔뜩 사와 주변 지인들에게 하나씩 선물할 생각...!! 와디즈에서도 펀딩중이라고 함!

 

마지막은,,, 좀 개인적으로 취향저격했던 패키지 글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