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6]ios 10 업데이트 이후 문자메세지가 튕긴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2017. 5. 18. 02:05

 

원래 이럴 생각은 없었지만 정말 신변잡기적인 블로그가 되어간다. 내가 블로그에 이런 포스팅을 할줄이야...

각설하고, ios1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새벽에 해서 문자올일이 없어 모르고있다 다음날 아침 학교 면접문자가 와서 확인하는데 문자어플이 튕기는 말도안되는 상황이 발생...!

휴대전화의 기능중 거진 가장 중요한 문자가...! 내문자가...!

이럴땐 거리낌 없이 또 애플 서비스 센터에 전화한다.

080 333 4000

 

순서는 설정 -> 메시지 -> 알 수 없는 발신자 필터링 하기

이 해결법의 가장중요점은 "알 수 없는 발신자 필터링 하기" 를 뭐로 설정되있던간에 스위치를 눌러서 활성화 시켜주든 비활성화를 시켜주든 내 현재 상태완 다르게 하는거다.

전화하면서 했는데 바로 되었다.. 믿을 수 없이 민망감이 많이 밀려오지만 ios10에서 많이 일어나는 일이라고 한다. 아마 내기억으론 내껀 꺼져있다가 켰더니 되었다. 근데 좀 이상해서 다시 껐다. 상담사가 하는 말이 혹 이 문제가 또 발생하면 같은 방식으로 해결해보라고 한다(언니 최고ㅠㅠ)

자주 일어 날 수 있는 문제라니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한번씩 해보실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