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일기] 1편 시작하다.
2021. 8. 7. 02:23얼마 전 부터 블렌더로 캐릭터 만드는 영상이 유튜브 알고리즘에 걸렸다. 예쁜건 사족을 못쓴다.
3D 그래픽스 엔지니어 주제에 모델링은 전혀 할 줄 모른다. 그래서 오브젝트 축도 스스로 못바꿈..
아무튼 렌더링이라는게 사실같고 너무 예쁘고, 그래픽스 엔지니어의 정수가 갈린 블렌더를 시작해 보았다.
블로그는 맨날 거창하게 시작해서 망한것 같아서 그냥 생각날때 뭘 배웠는지만, 결과물과 기록할래
강의는 따로 정해보지않고, 그냥 손길 가는대로 볼 예정이다.
🔽🔽 오늘 본 강의는 이거 🔽🔽
오늘은 이런걸 배웠습니다.
- 기초적인 툴 사용법
- 자주 쓰는 툴은 Unity와 Figma. 둘 다 서로다른데 Blender까지 다르다...
- 이동 - g / 회전 - r / 스케일 - s
- 색상입히기
- 오브젝트와 빛
- 렌더링하기
- eevee와 cycles
- eevee와 cycles
오늘은 이런걸 만들었습니다.
C# 스터디 밀린것도 해야하는데,,, 블렌더 짜릿해 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
'학문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일기] 5편 내 집 마련의 꿈 2 (0) | 2021.08.11 |
---|---|
[Blender 일기] 4편 내 집 마련의 꿈 (0) | 2021.08.09 |
[Blender 일기] 3편 귀여운 소 만들다. (1) | 2021.08.08 |
[Blender 일기] 2편 사람 만들다. (0) | 2021.08.08 |